[계절]2024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강의실 배정 및 세부일정 안내
등록일 2024-12-13
작성자 오혁
조회수 107
[계절]2024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강의실 배정 및 세부일정 안내
2024학년도 겨울 계절수업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수업 강의실을 확인하여 주시고, 세부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강의실 검색: [종합정보시스템-수업업무-검색업무-수강신청조회(겨울)]
* 경우에 따라 강의실 변경이 있을 수 있으니 개강 전 강의실 재확인 요망
2. 세부일정
내 용 | 기 간 | 비 고 |
수업실시 | 2024. 12. 17.(화) ~ 2025. 1. 8.(수) | 수업 및 시험: 대면 |
중간고사 | 2024. 12. 27.(금) | |
기말고사 | 2025. 1. 8.(수) | |
교원 성적입력 및 개별공시 | 2024. 12. 30.(월) ~ 2025. 1. 13.(월) | 종합정보시스템(교원) |
학생 성적 확인(열람) 및 이의신청 | 2025. 1. 14.(화) | 자동공시 |
성적 정정 | 2025. 1. 14.(화) | 종합정보시스템(교원) |
학생 최종성적 확인 | 2024. 1. 15.(수) | 성적정정 불가 |
3. 수업시간
구분 | 수업시간 | 비고 |
A12 | 09:00 - 11:45 | 3학점 교과목(150분 수업) |
A34 | 13:30 - 16:15 | |
B11 | 09:00 - 10:40 | 2학점 교과목(100분 수업) |
B22 | 11:00 - 12:40 | |
B33 | 13:00 - 14:40 |
4. 계절수업 환불 안내
- 환불기간 및 금액: 붙임 파일 참고(2024. 12. 31.이후 환불 불가)
- 학사지원팀 방문: 성산홀 L층 학사지원팀으로 신분증 지참하여 환불기간 내 15:30 이전 방문
- 이메일 제출: sajin@daegu.ac.kr로 신분증 및 환불신청서 송부
- 환불신청서 작성 후 환불금액은 신청 후 2주 이내 입금 예정. 예금주와 환불신청인
의 이름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환불 일자가 미뤄질 수 있음
문의: 학사지원팀(850-5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