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계절]2024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강의실 배정 및 세부일정 안내

등록일 2024-12-13 작성자 오혁 조회수 106

[계절]2024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강의실 배정 및 세부일정 안내

 

2024학년도 겨울 계절수업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수업 강의실을 확인하여 주시고세부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강의실 검색: [종합정보시스템-수업업무-검색업무-수강신청조회(겨울)]
   * 경우에 따라 강의실 변경이 있을 수 있으니 개강 전 강의실 재확인 요망 
 
2. 세부일정 
 

내 용 기 간 비 고
수업실시 2024. 12. 17.() ~ 2025. 1. 8.() 수업 및 시험대면
중간고사 2024. 12. 27.()
기말고사 2025. 1. 8.()
교원 성적입력 및 개별공시 2024. 12. 30.() ~ 2025. 1. 13.() 종합정보시스템(교원)
학생 성적 확인(열람 이의신청 2025. 1. 14.() 자동공시
성적 정정 2025. 1. 14.() 종합정보시스템(교원)
학생 최종성적 확인 2024. 1. 15.() 성적정정 불가


 
3. 수업시간
 

구분 수업시간 비고
A12 09:00 - 11:45 3학점 교과목(150분 수업)
A34 13:30 - 16:15
B11 09:00 - 10:40 2학점 교과목(100분 수업)
B22 11:00 - 12:40
B33 13:00 - 14:40



4. 계절수업 환불 안내
- 환불기간 및 금액: 붙임 파일 참고(2024. 12. 31.이후 환불 불가)

학사지원팀 방문성산홀 L층 학사지원팀으로 신분증 지참하여 환불기간 내 15:30 이전 방문
이메일 제출: sajin@daegu.ac.kr로 신분증 및 환불신청서 송부
환불신청서 작성 후 환불금액은 신청 후 2주 이내 입금 예정예금주와 환불신청인
의 이름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환불 일자가 미뤄질 수 있음

문의학사지원팀(850-5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