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계절] 2024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폐강 및 미등록자 관련 안내

등록일 2024-12-10 작성자 오혁 조회수 100
 
2024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등록 결과에 따른 폐강과목 현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해당 과목 등록자는 기한 내에 수강과목 변경 혹은 환불 신청 바랍니다.
 
1. 폐강강좌 수강신청 변경 안내
폐강과목총 1과목(관광일어기초)
폐강사유등록 인원 10명 미만
폐강과목 신청자 수강료 환불 및 수강변경붙임 참조
환불 및 과목 정정 신청 기간: 2025. 12. 09.() ~13.()
환불 및 수강 변경 방법(메일로 송부)
환불신청서 및 수강변경신청서에 본인 서명 완료(PDF파일)
폐강인 관광일어기초신청자외 수강변경 불가
환불신청의 경우본인의 신분증 스캔본 혹은 사진 첨부
주의계좌번호가 일치하지 않을 시 입금이 불가하므로 환불 받을 본인 명의의 통장사본 첨부(인터넷뱅킹 발급)
환불은 2024. 12. 24.(예정임
신청방법: sajin@daegu.ac.kr로 서식 및 신분증 사본(only 환불전송
 
2. 수업료 미납자 안내수강신청 완료자 중 수업료를 납부하지 못한 학생의 수강신청 내역은 삭제됩니다.
   (추가 신청 불가)


3. 일반 환불
환불기간 및 금액: 2024.12.11.() ~ 12.30.()
-. 환불신청 시점에 해당 교과목의 수강인원이 11명 이상인 경우만 환불 가능
 
환불 신청 시점 일 자 환불 금액
수업개시일 전 12.11.~12.16. 납부한 수업료 전액
수업일수 1/6까지 12.17.~12.19. 수업료의 5/6 해당액
수업일수 1/6 경과 한 날부터 1/3까지 12.20.~12.23. 수업료의 2/3 해당액
수업일수 1/3 경과 한 날부터 1/2까지 12.24.~12.30. 수업료의 1/2 해당액
수업일수 1/2 경과 후 12.31.부터 환불 불가

환불방법
폐강과목 환불 신청과 동일
환불은 신청 후 2주 이내 입금 예정임
 
3. 문의학사지원팀(5135)